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레미야 31장] 1189통독♥ - 온전히 회복시키시는 하나님

본문

728x90

 

■ 하나님은 일부만 회복시킬까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회복시키실 때 부분적으로 회복시키기도 하셨지만, 온전히 회복시키셨습니다. 이를테면, 농작물 회복, 가축의 회복을 비롯한 땅의 회복, 하늘의 회복 등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 입니다.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때에 내가 이스라엘 모든 종족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v.1)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들의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v.33)"

 

우리는 예수님 안에서 아버지-자녀의 관계에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 부를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큰 은혜입니다. 우리는 또한, 예수님으로 인해 구원을 얻었고 관계를 회복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죄 없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으신 사실을 믿음으로써 관계가 회복됩니다.

 

■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만이 관계가 회복되며,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